홍콩 및 해외에 광범위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보유한 스티비상 수상자

Posted by Clara Im on Mon, Jul 30, 2018 @ 06:36 AM

스티비상 수상자인 HGC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즈 (HGC) 는 홍콩 및 국제 유선통신을 선도하는 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기업 및 일반 가정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써, 홍콩 및 해외에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있으며 다른 통신업체들에게 전기통신 인프라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ndrew_201710이들은 지역, 해외, 기업, 대중시장을 대상으로 전면적 통신 데이터 센터 서비스와 ICT 솔루션, 광대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통신 기업은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에서 세 개의 스티비상을 수상하며 업계에서의 성공을 입증했습니다. HGC는 기술관리 혁신 부문에서 스티비 금상,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혁신 부문에서 스티비 은상, 미디어 혁신 부문에서 스티비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HGC는 광범위한 광섬유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4개의 국가간 전기통신 루트는 중국 본토의 1차 통신업체에 통합되어 수백개의 세계 정상급 국제 통신업체들을 연결합니다. 이들은 현재의 인프라에 더욱 투자하고 이를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 하고 있으며, 동시에 더욱 최신의 기술을 추가하고 인프라 서비스와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HGC는 수 년 동안 국내외 고정 네트워크 업계에서 최고의 위치를 유지해 왔습니다. 이 기업은 통신업체의 캐리어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기업 IC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제적 통신업체, 통합 시스템, 복합 통신 및 디지털 제공 경험, 신흥 시장과의 친밀성 등, HGC의 모든 능력들을 결합해 보면 HGC가 경쟁시장에서 왜 이렇게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지 이해 할 수 있을 겁니다. 예를 들어 많은 기업들이 어렵고 복잡한 것이라 간주하는 곳에 광섬유를 가져와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처럼, HGC는 복합적이면서 맞춤화된 솔루션 제공 능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렇게 실행하기 어려운 것들을 HGC가 복제할 계획입니다. HGC의 목표는 발전된 유선통신 네트워크 기술과 대적할 상대가 없는 토탈 텔레콤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든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극대화 하는 것입니다.

Topics: The Stevie Awards, 스티비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Stevie Winner, 스티비상 수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