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Awards Blog

필리핀 미디어 기업, 스티비상 그랜드 슬램과 함께 60주년을 기념하다

Posted by Clara Im on Sat, Feb 21, 2015 @ 06:59 AM

필리핀 케손시 ABS-CBN의 회장이자 CEO인 차로 산토스 콘시오(Charo Santos-Concio)가 2014 여성 기업인 대상에서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지역 올해의 여성임원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2014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경영 부문 스티비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ABS-CBN은 그 자체로 2014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2015년 최종 출품 마감일이 3 11일입니다. 여기서 출품요강을 받으세요..

2015 국제 비즈니스 대상의 조기 출품 마감일이 4 15일입니다. 여기서 출품 요강을 확인하세요.

1502ABS-CBN

ABS-CBN 기업은 2013년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최고가 되어 60주년을 축하했습니다. 60년 전 텔레비전 시대의 시작 이래로, 필리핀의 가장 크고 선도적인 이 멀티미디어 복합기업은 산업 선구자로서의 역할을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지난 해(2013)는 끊임없이 개선을 추구하고, 세계 도처의 필리핀 사람들을 위한 보다 나은 서비스 방법을 찾은 증거입니다.

차로 산토스 콘시오가 미디어 분야 아시아의 가장 파워풀한 여성으로서 떠오른 것이 위대한 성공 이야기를 만들었지만, 더욱 주목할만한 것은 그녀가 이미 자리를 잡았던 회사를 어떻게 더 위대한 고지로 이끌었는지 입니다. 이전의 영화 팬에서, 상을 수상한 여배우로, 프로듀서로, 미디어 임원으로 변화해온 그녀는 ABS-CBN의 회장이자 CEO로서, 전략을 개념화하고, ABS-CBN 기업을 다른 수준의 창의성, 리더십, 혁신 그리고 헌신으로 이끌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산토스-콘시오에게 2014년 스티비상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것이 실제적으로 ABS-CBN에 어떤 의미였는지와 회사를 위한 미래 계획,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 대한 견해 등 그녀의 생각을 물어봤습니다.

필리핀인들에게 영감을 주고, 정보를 주며, 동기를 부여하다

“올해의 기업으로 스티비상을 수상한 것은 ABS-CBN이 단지 콘텐츠 기업일 뿐만 아니라, 우리의 시청자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는 기업이라는 확언입니다." 산토스 콘시오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쇼는 시청자들의 기분을 더 좋게 만들고, 그들이 목소리를 내게 하며, 도전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보여주고, 장애를 극복한 우리의 캐릭터들과 함께 정체성을 만들어주는 진정한 변화의 순간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콘텐츠는 필리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정보를 주며, 동기를 부여하는 공공 서비스의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공공의 신뢰

“상을 수상한 것은 또한 한 조직으로서 어떤 것이 우리에게 중요한지를 반영합니다."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팀워크와 서비스 지향, 두 가지 우리 회사의 핵심 가치들에 높은 중요성을 부여했고, 상을 수상하는 것은 더 잘하도록 우리를 격려하고 우리가 바른 궤도 위에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가장 중요한 것으로는, 상을 수상하는 것이 운영의 중심에 공공 서비스를 두는 우리 기관에 대한 공공의 신뢰를 높인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프로그램들과 프로젝트들을 통하여, 우리는 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시청자들과의 관계를 형성합니다. 스티비상으로부터의 명성 있는 인정과 함께, 우리는 한 기업으로서, 우리의 시청자들이 주는 신뢰를 받을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되새겼습니다. 대중은 ABS-CBN이 필리핀인들을 위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존재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획기적인 텔레비전 시청 경험

앞일을 생각하며, 우리는 산토스 콘시오에게 ABS-CBN 이 새해에 고객들의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킬 것인지 질문했습니다. "디지털 지구 텔레비전(Digital Terrestrial Television), 즉 DTT 운영을 시작함에 따라, 2015년은 ABS-CBN과 필리핀 방송 산업의 중요 시점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DTT는 고객들에게 획기적인 텔레비전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수년 동안, 필리핀 시청자들은 그것이 TV 품질의 전부인 줄 믿으며, 부족한 아날로그 수신과 영상 품질을 세팅 해야만 했습니다. 우리의 DTT 서비스와 함께, 우리는 시청자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모든 기존 채널을 위한 또렷한 디지털 영상과 소리, 또한 모든 가족 회원들의 필요와 욕구들을 채워줄 4개의 추가적 채널까지 제공할 수 있습니다.”

떠오르는 시장들

“2015년은 또한 콘텐츠 바이어들을 위한 떠오르는 시장인 중앙아시아나 동남 유럽과 같은 새로운 지역에 우리의 콘텐츠와 드라마쇼를 공급하기로 함에 따라 신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산토스 콘시오는 이어갔습니다. "지난 3년은 우리가 동남아시아 지역, 특별히 우리의 드라마쇼들이 필리핀인이 아닌 사람들에게까지 강하고 충성된 애청자들을 만들어낸 베트남, 말레이시아, 캄보디아에 높은 인지도를 구축함에 따라 보람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전달 시스템

“우리는 지역적, 국제적으로 ABS-CBN의 다양한 전달 시스템에 영향력을 쏟고 있습니다.” 그녀는 더했습니다. “ABS-CBN은 필리핀 시청자들에게 편리함과 온라인, 모바일, IPTV 플랫폼 전반에 걸쳐 우리의 강력한 콘텐츠를 접속할 선택권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별히 각 플랫폼을 겨냥한 원 프로그램들에 의해 제공되는 우리의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드라마쇼들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며 실제 사회적 이슈들을 다루는 강력한 이야기들, 그리고 필리핀 배우들이 그리는 관련 캐릭터들의 스텔라 퍼포먼스들 때문에 독특합니다. 그들은 구성 요소들을 전달하고, 동양에서 서양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시청자들의 마음에 들도록 영향을 미칩니다.”

회사의 평판을 높이다

우리는 산토스 콘시오에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이 ABS-CBN 과 같은 회사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그녀의 대답은 긍정적이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은 저희에게 좋은 때에 찾아와주었습니다. ABS-CBN은 다른 나라들에 전파를 타고 현지화하고 있는 콘텐츠와 드라마쇼와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째 이 지역에서 명성을 만들고 있으며, 2014년 경쟁에서 스티비상 대상을 수상한 것은 우리 회사의 평판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우리의 서비스와 작품에 대한 인식을 더욱 높였습니다.”

삶을 변화시키다

우리는 보다 개인적으로, 산토스 콘시오에게 무엇이 그녀의 일에 가장 영감을 주는지 공유해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그것은 정말 제가 하는 일에 대해 계속 신나게 만드는 우리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는 힘입니다.”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저는 콘텐츠가 영감을 주고 정보를 주고 동기부여를 할 뿐만 아니라 나라 안과 해외의 필리핀인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하면서 우리 시청자들에게 무언가 새로운 것을 제공하는 것을 항상 기대합니다. 제가 전진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세계 어디에 있던 필리핀인들에게 최고를 보여주겠다는 착상이고, 우리는 한 국가로서 빛날 수 있습니다."
필리핀인들에 대한 60년의 헌신적인 서비스 이후에, ABS-CBN은 다음 60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차로 산토스 콘시오(Charo Santos-Concio)에 대하여

차로 산토스-콘시오는 ABS-CBN 기업의 회장이자 CEO입니다. 그녀는 이익률, 전국적 시청률, 연간 프로그램 편성 전략, 고객 발굴 목표 달성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지휘와 영향은 무료 텔레비전부터 영화, 음악, 스타 세우기, 라이브 행사, 특히 디지털 미디어 등 모든 다양한 플랫폼까지 미칩니다. 그녀는1978년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에서 여우주연상을 얻게 한 영화 Itim으로 데뷔하면서 여배우로서 미디어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라인 프로듀서, 프로덕션 매니저, 총괄 제작자로서 일했고, 많은 프로덕션 스튜디오에서 180개의 영화 제작을 기록했습니다. 산토스 콘시오는 많은 업계 어워즈의 수상자입니다. 그녀는 마닐라의 성 폴 칼리지에서 커뮤니케이션 예술 학위를 취득하며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ABS-CBN에 대하여

필리핀의 가장 큰 멀티미디어 복합 그룹 ABS-CBN은 무료 TV와 케이블, 인공위성 TV 채널에 방송되는 엔터테인먼트와 뉴스 프로그램을 생산합니다. 필리핀의 선도 영화, 음악 프로덕션이며 유통 그룹인 스타 시네마와 스타 레코드를 소유하고 있고, 인쇄 출판, 라이브 이벤트, 캐릭터 상품을 포함한 다른 사업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Topics: Asia-Pacific Stevie Awards, ABS-CBN, Stevie Awards Women in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