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Awards Blog

스티비상 수상기업 로크웰 오토메이션, 전 세계적으로 고객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다

Posted by Clara Im on Mon, Aug 04, 2014 @ 09:17 PM

싱가포르의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1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올해의 제조회사(모든 다른 나라 부문)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2015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오는 9 출품작을 받습니다. 출품요강을 여기서 받으세요.)

 

로크웰 오토메이션(RA)은 산업 자동화와 정보화를 위해 헌신하는 이 분야 세계 최대의 회사입니다. 싱가포르에 있는 아시아 태평양 비즈니스센터(APBC)는 이 회사의 글로벌 개발 본부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describe the image

우리는 APBC의 부회장이자 총괄매니저인 코 지아 뉘엔에게 2014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은상을 수상한 것이 그와 그의 팀에 어떤 의미였는지 물어봤습니다.

“이 상을 수상한 것은 로크웰 생산 시스템의 효과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이것은 우리 리더들과 직원들이 함께 효과적으로 일하도록 해줍니다. 우리 고객의 필요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제조 설비에서 프로세스와 생산의 탁월성을 이루어내면서 말이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APBC에 있는 우리 R&D팀, 엔지니어링팀, 제조 전문가 팀에게 충분히 받을 자격이 있는 인정과 평가의 역할을 합니다.

 

결과 전달

 

비즈니스센터는 2005년 11월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600명이 넘는 직원들이 APBC에 있는 다음 CompactLogix™, SLC™, Distributed Input/Output, Micro Controllers, PanelView™ Component, Component Drives의 RA 오토메이션-컨트롤 생산 라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뉘엔은 열심히 일하는 그의 팀을 칭찬했습니다. “팀은 양단간 통합 공급-체인-관리 프로세스의 회사 레버리지를 돕기 위해 지치지 않고 열정적으로 일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이 상은 고객의 충성심을 얻고, 경쟁 우위를 위한 행동과 결과와 책임에 동력을 공급한, RA의 혁신적 제품 산출 능력을 인정합니다.”

 

긍정적인 브랜드 인식

게다가, RA는 보도자료를 작성하고 배포하면서 그들의 수상을 알린 바 있습니다. 뉘엔은 그것이 “아시아 전역의 많은 타이어 업계 최고 출판물들에 중요하게 보도되면서 - 우리의 타겟 고객들에 긍정적 브랜드 인지를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뉘엔은 계속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브랜드를 위한 좋은 노출의 플랫폼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심사위원들이나 다른 스티비상 수상자들뿐만 아니라 우리 파트너들과 고객들 사이에서도 말이지요. 미디어 보도 덕분에 우리는 미국에서의 대상에 소속된 명성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브랜드 인지도가 증가되면서, 이 지역에서 이 상의 영향력이 점진적으로 증대되고 이 지역의 회사들에 더 큰 혜택을 더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미래 전망

APBC의 연구/개발, 엔지니어링, 제조 전문가들은 편리하게 RA의 성장에 필수적인 시장, 즉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계 제조자들과 가까이 위치해있습니다.

우리는 뉘엔에게 어떤 새로운 기술들이 미래에 그의 고객들에게 가장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하는지 물어봤습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비전은 산업 비즈니스 장벽을 초월하는 기술 영향력을 끼치고, 산업의 생태계뿐만 아니라 연관된 기업들에 가치를 더하는 것입니다.” 그는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새로운 상용 기술들은 사람, 프로세스, 장치 그리고 데이터를 이음매 없이 연결할 것이고, 따라서 기업 운영은 통합적이고, 최적화되며, 공동으로, 지속적이고 안전해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 데이터를 실질적 지식으로 변화시키는 인터넷 접속 가능 아키텍처(컴퓨터 시스템의 구성)의 진화는 향상된 시설 및 공급 네트워크와 함께 지속가능한 경쟁력 차별을 이끌 것입니다.

 

개선된 운영

 

뉘엔은 연결된 기업 안에서 공장 직원들이 생산 데이터와 공급 체인 정보를 가시화한 적시 적격 정보 처리의 비즈니스 가치를 활용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기업 IT 시스템과 공장 정보를 안전하게 연결한 새로운 기술의 융합은 보다 큰 생산성, 더 좋은 자산 운용, 향상된 의사 결정의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는 더했습니다. “생산과 기업 네트워크 사이의 공백에 다리를 놓으면서, RA는 보다 낮은 총 소유 비용뿐만 아니라, 어떻게 연결된 기업이 사용하기 쉽고 향상된 운용을 즐기는지 보여줍니다.

 

보다 안전한 환경

 

뉘엔은 기업과 생산 네트워크 사이의 전통적인 끊김이 연결됨에 따라, 제조회사들, 생산자들, 시설들이 잠재적 보안 위험과 보다 안전한 환경 개발의 가장 좋은 실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지속가능성

보다 많은 공업 회사들이 지속가능성을 추구함에 따라, 자동화된 실시간 보고와 모니터링은 데이터를 맞춤형으로 볼 수 있게 하는데, 이것은 조치 가능한 정보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의 관점에서, RA는 운영 매니저들과 디자인, 모니터, 에너지 이용 컨트롤 비즈니스 리더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뉘엔은 결론을 내립니다.

 

지아 뉘엔에 대하여

 

코 뉘엔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부회장이자 총괄매니저입니다. 그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이 법인의 수장이고, 이익/손실과 함께 싱가포르 정부 및 타 연관 기관과의 모든 관계와 상호 작용을 관리하는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뉘엔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2007년 10월에 합류했습니다. 2010년에 지금의 직책을 수락하기 전, 그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Distributed Input/Output and Small Controller businesses를 책임지는 비즈니스 디렉터였습니다. 

뉘엔은 광범위한 총 관리, 제품 개발, 운영 그리고 회계 관리 경험을 갖고 있고, 존슨 일렉트릭, 허니웰, GE, AVX Tantalum, ITT Cannon과 같은 다국적기업에서 일했습니다. 뉘엔은 또한 미국, 브라질, 홍콩에서 살고 일했던 아주 많은 다문화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뉘엔은 웨스트 포인트 미국 육군 사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고, 이학사를 받았습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대하여

로크웰 오토메이션(뉴욕 증권 거래소: ROK)은 산업 자동화와 정보화를 위해 헌신하는 세계 이 분야 세계 최대의 회사로서, 그들의 고객이 보다 생산적이게, 세계가 보다 지속가능 하게 만듭니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22,000명에 달하는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으며, 80개국 이상에서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Topics: stevie awards, Asia-Pacific Business Awards, 로크웰 오토메이션, Asia-Pacific Stevie Awards,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