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Awards Blog

중국 본토의 스티비어워즈를 대표하는 소셜베타(SocialBeta)

Posted by Clara Im on Mon, Jul 30, 2018 @ 05:23 AM

스티비어워즈는 소셜베타(www.socialbeta.com)와 중국 본토의 스티비어워즈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마케팅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SocialBeta logo  copy2008년 설립된 소셜베타는 중국의 광고, 마케팅, 미디어 인텔리전스 분야의 주요 핵심 기업입니다. 이들은 출판, 에이전시, 브랜드, 디지털 플랫폼과 관련된 최고의 마케팅 및 광고 뉴스, 사례 연구, 자료들을 다룹니다. 

상하이와 항저우에 위치한 이 기업의 수상 보도는 백만 명 이상의 독자에게 전달됩니다. 소셜베타는 디지털 플랫폼, 이벤트, 뉴스레터, 소셜미디어, 모바일 앱 등을 통해 마케팅 및 미디어 전문가인 독자들에게 다가갑니다. 

소셜베타는 '2018 스티비 어워즈 차이나 데이'를 주최하여 상하이에서 반나절 동안 아시아-태평양의 비즈니스 혁신을 탐구하고 중국의 최고 비즈니스 및 창의적 아이디어를 선보입니다.

SocialBeta는 스티비어워즈의 설립자 및 사장 마이클 갤러허, 레오 디지털 네트워크의 최고광고책임자 지미 램, 스티비어워즈 중국 본토 대표인 소셜베타와 브랜드스타의 설립자 브라이언 라이, APAX 그룹 설립자 및 CEO이자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심사위원인 테렌스 추, 케첨 그레이터 차이나의 최고성장책임자이자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심사위원인 유니스 웡 등을 초청할 예정입니다. 

중국에서의 스티비 어워즈 출품과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연락 바랍니다.

브라이언 라이 (Brian Lai)
소셜베타(SocialBeta)
전화: +86 189 888 339 92
이메일: brian@socialbeta.com

Topics: The Stevie Awards, 스티비상, Stevie Awards MOU, 스티비 어워즈 협약, 스티비 어워즈 MOU, Stevie Awards Representative in mainland China

스티비 어워즈와 부산국제광고제 MOU 맺어

Posted by Clara Im on Wed, Jul 18, 2018 @ 02:09 AM

전 세계 기업 및 기관들이 창출해낸 뛰어난 성과들을 시상하는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www.StevieAwards.com)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광고제인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www.adstars.org)가 지난 2일 아시아 지역과 세계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고자 MOU 협약을 체결했다.

180602 MOU Ceremony뉴욕포스트가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 칭한 스티비 어워즈는 매년 60개 이상 국가들의 다양한 기업과 조직들로부터 1만여 출품작을 받고 있으며, 국제 비즈니스 대상, 미국 비즈니스 대상,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등 프리미엄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며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부산국제광고제의 경우 올해로 11주년을 맞아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국제광고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광고는 물론 디지털 마케팅 등을 포함, 다채로운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공유하는 플랫폼의 역할을 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로 세계적인 행사로 발돋움 하도록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지난 6 2일 홍콩 미라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MOU 체결식에는 부산국제광고제 이의자 고문, 최환진 집행위원장, 스티비 어워즈 마이클 갤러허(Michael Gallagher) 회장, 임정희 아시아 지역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스티비 어워즈 한국 대표부 배석봉 대표, 한국사보협회 김흥기 회장, 비알컴(BRComm) 박종선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부산국제광고제 최환진 집행위원장은 "부산국제광고제는 여러 기업체들과 MOU를 맺어왔다하지만 이번 MOU는 글로벌 어워드(Award) 간의 협약으로 더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보인다." "광고와 비즈니스 성과는 땔래야 땔 수 없는 관계인 만큼 더 긴밀한 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소감을 밝혔다.

스티비 어워즈의 마이클 갤러허 회장은 "5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시상식이 열린 홍콩에서 부산국제광고제와 MOU 체결식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MOU를 통해 세계 경제의 새로운 축으로 부상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많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터들을 만나고, 부산국제광고제와 그 수상자들이 세계적으로 더 알려지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출품, 참관, 부스 운영, 강연, 광고, 홍보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 채널을 만들고 프로모션을 추진 중에 있다.

Topics: The Stevie Awards, 스티비상, 스티비 어워즈, Stevie Awards MOU, 스티비 어워즈 협약, 스티비 어워즈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