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Awards Blog

호주 시장에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가져온 지메이커

Posted by Clara Im on Thu, Jul 13, 2017 @ 02:43 AM

시장에 새 아이디어를 가져오는 것은 혁신 과정에서 가장 어려운 과제 중 하나인데, 특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전혀 새로운 아이디어일 경우에 그러합니다. 론칭의 실패는 생산 능력의 부족에서부터 제품 수요 창출의 무능력,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모든 것에서 생깁니다. 그것이 지메이커가 나오게 된 지점입니다.

지메이커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품화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발생과 성장 사이의 간격을 메우기 위한 연구-산업연계 및 상품화를 위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호주의 창안자들의 아이디어가 세계시장과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메이커는 2017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서 비즈니스 제품 & 서비스 산업 혁신경영상, 비즈니스 제품/서비스 산업 혁신우수상, B2B 서비스 혁신상 카테고리의 3개의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Natalie-Chapman.jpg모두를 위한 혜택

호주의 연구와 혁신은, 혁신가들이 올바른 과학적, 기술적 전문가들과 바로 연결될 수 있다면, 현실세계에 거대한 긍정적 영향을 끼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메이커의 공동 창업자이자 사장인 나탈리 채프만(Natalie Chapman)은 혁신적 아이디어와 기술을 번성하는 사업으로 바꾸는데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상품화와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사업개발에서 호주의 역할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호주는 기술 이전분야에서 보다 진보된 전문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메이커가 육성하고자 하는 것 중의 하나가 현재 연구-산업 연계시스템 내부에서 일어나고 있는 태도와 접근방법 변화입니다."

연구자들이 협력적인 혁신으로 산업계와 능동적으로 연계하기 위해서 그들을 기술과 재원으로 강화시키는 것은 다양한 사회적, 환경적 문제를 해결하여 경제를 부흥시키고 궁극적으로 모든 호주인들에게 혜택을 준다고 말을 잇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일하는가

지메이커의 성공은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왜 그렇게 그것이 효과적인지에 대해 명백히 알려줍니다. 그들의 연구와 기술 상품화 컨설팅 회사가 소수의 핵심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20명 정도의 정규 계약자들로 구성된 탄력적인 보조팀이 있고, 이 팀은 일을 하는데 소요된 시간 때문이 아니라, 이룩한 성과로 성공이 측정될 때 끈기, 열정, 뛰어난 팀이 최고로 일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지메이커는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하는 지속적이고, 유연하며, 진보적인 고용 모델을 성공적으로 구축했습니다. 이것은 직원들이 사무실에서 보낸 시간에 대해 돈을 지급하는 대신, 그들이 한 일에 대해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모델은 융통성 없는 직업 대신, 의미 있는 경력들을 통해 가치 있는 공헌을 만들고 싶은 지적이고, 높은 수준의, 경험 있는 일련의 사람들이 기술과 전문지식을 갖고 진출할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세계는 주목하고 있다

대학과 사기업의 연구 조직들 사이에 이해와 문화에 분열이 종종 있습니다. 그 연구-산업 차이를 줄이는 것은 양측에 승리이며, 일반적으로 사회에도 이익을 줍니다. 이를 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지메이커가 세계적으로 하고 있는 일을 홍보하는데 도움을 주는 국제적인 주목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나탈리는 특별히 그들의 '연구자들을 위한 산업 연계 트레이닝'으로 받은 B2B 서비스 혁신상 스티비상을 자랑스러워 합니다.

"그 상은 장기적이고, 생산적이며 수익성이 좋은 파트너쉽을 사기업들과 구축할 효과적인 전략을 연구자들이 개발하도록 돕는 우리의 작업에 대해 중요성과 고품질을 인정해주었습니다."

그것이 사업체들로 하여금 최상의 상품화 결과, 연구 조직으로부터의 분리,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 증진, 라이센스 협약, 혹은 당신의 사업체 판매를 성취하도록 돕든 아니든, 지메이커는 회사들이 성장하고 새로운 성장의 정점에 이르기 위한 새로운 시장들로 발전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Topics: The Stevie Awards, 스티비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아시아 - 태평양 스티비 상, gemaker, 지메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