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Awards Blog

스티비상 수상자가 밝히는 아시아-태평양에서의 성공 조건

Posted by Clara Im on Mon, Apr 28, 2014 @ 06:01 AM

위버 셴드윅 아시아-태평양은 2013 국제 비즈니스 대상에서 2개의 스티비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북경 사무소는 중국 맥도날드를 위한 앱을 만들어 앱 어워즈 분야에서 수상했고, 싱가포르 사무소는 PR 어워즈 분야에서 커뮤니티 관계 캠페인으로 수상했습니다. (2014 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출품작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출품요강을 이곳에서 받아보세요.)

우리는 위버 셴드윅 베이징의 인라인 전략 부회장 사이먼 당에게 회사와 조직들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더 잘 홍보하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의 견해를 들었습니다. 

 

고객과의 관계 맺기
describe the image

사이먼은 말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 특히 중국 시장에서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접근은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들은 모바일 전략을 나중으로 미룰 것이 아니라 사업 시작부터 함께 구상해야 합니다. 그것이 전용 앱에 투자하는 것이든 위챗, 라인 혹은 웨이보와 같은 소셜 미디어 모바일에 컨텐츠를 생성하는 것이든, 모바일 장치에서의 브랜드 특화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오늘날의 끊임없이 활동하고 변화하는 인터넷 라이프 스타일의 요구에 부응해야만 합니다.”

사이몬은 첨언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와 위챗, 왓츠앱 등을 통해 1대1로 대화할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브랜드로서도 고객들과 개인적인 대화를 나눔으로써 그들에 대해서 더 배울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고객에 대한 헌신

위버 셴드윅의 앱 분야 스티비상 수상 출품작, “올림픽 앱 청춘과 함께 금메달을 향해 가다”는 어떻게 대행사가 소셜 미디어 사용을 통하여 그들의 고객인 맥도날드의 청소년 시장 접근을 도왔는지에 대한 완벽한 예입니다.

사이먼은 우리에게 스티비상을 그들 업계의 주요 상의 하나로 여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상을 받은 것이 영예롭고 기쁩니다. 그것은 우리 고객을 위한 특별한 헌신과 우리 전체 팀의 기술,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증거입니다.”

그는 위버 셴드윅 팀이 맥도날드 앱을 제작하는 것이 무척 즐거웠다고 말합니다. “이 앱은 중국의 올림픽 팬들과 진정으로 관계 맺고 그들의 열정과 가까워지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상을 수상한 것은 팀이 다가올 캠페인들을 위해 어떤 종류의 모바일앱을 만들어야 할지, 그리고 어떻게 우리가 진정 고객을 사로잡고 차이를 만들어내는 더 많은 앱을 만들 것인가에 대한 한계를 넘어설 의욕을 북돋아 주었습니다.”

 

베이징에서 돌아다니기

끊임없이 활동하고 변화하는 인터넷 라이프 스타일 인구의 한 사람으로서 사이먼은 말합니다. “베이징에서 택시를 타는 것은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저는 위챗의 통합 지불 시스템과 함께 디디다체(嘀嘀打车)를 이용하는 것을 좋아하지요.” 베이징에서 사업을 한다면 유용한 정보일 것입니다.

 

역사적인 변화

우리는 사이먼에게 미래 구상을 물어보았습니다. 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중국에 혁신이 없다고 합니다.” 사이먼은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스티비상 수상자들이 보여주듯이, 그것은 완전히 틀린 말입니다. 우리는 역사적인 변화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막대한 변화를 주도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더 많을 것입니다.”

 

사이먼 당에 대해
사이먼 당은 위버 셴드윅 베이징의 인라인 전략 부회장이다. 그는 디지털에서 전통적인 홍보팀에 이르기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세계에서 고객과 광고 타겟을 고무시키는 통합 마케팅과 미디어 전략을 감독하기 위한 전략적 방향을 제시한다. 그의 디지털 분야에서의 10년 간의 경험은 빠른 이동 소비재, 금융, 소매, 여행, 테크놀로지 버티칼 분야를 포괄하여 유급 검색, 소셜 미디어, 전시매체 구매, 표면 광고 그리고 창조적 콘텐츠 생산을 포함한다. 사이먼의 현재 고객에는 맥도날드, 유니레버, 마이크로소프트, 캘리포니아 월넛과 오션 스프레이가 있다.

위버 셴드윅에서 일하기 전, 사이먼은 Mindshare NY에서 SAP을 위한 글로벌 계정과 모든 유니레버 브랜드들의 북미 지역을 감독하는 글로벌 리서치 디렉터였다. 유니레버를 위해서, 그의 팀은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운영, 영향력 행사자 관계, 2010년 최고 팬페이지를 이끌었던 페이스북을 포함한 유니레버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고 실행했다. 사이먼은 또한 유니레버의 북미 디지털 혁신 이사회에 검색과 디지털 미디어 전략을 위한 모든 브랜드들의 자문위원으로 함께 하도록 초대받았다.

사이먼은 비폰의 연례 아시아 소셜 미디어 회의(BeaPon’s Annual Asia Social Media Summit), 2012년 베이징 정부 정세 포럼(the Beijing Government Affairs Forum 2012), SES 중국, SES 런던, OMS 뉴욕을 포함한 다양한 국제 컨퍼런스에서 발표했고 뉴욕 지클린 경영학부의 초대강사였다. 사이먼은 테드 엑스 베이징의 자원봉사자이며, 컬럼비아 대학에서 MBA를 받았다.

 

위버 셴드윅에 대하여
위버 셴드윅은 81개 국가에 사무실을 둔 선구적인 글로벌 홍보회사이다. 회사의 기획자, 전략가, 분석가, 제작들, 디자이너, 개발자, 홍보팀 등 다양한 팀이 그들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접근과 영향력 있는 업무 성과를 평가 받아 세계에서 가장 명망 있는 상을 수상했다. 회사는 소비자 마케팅, 기업 평판, 건강관리, 기술, 공공정책, 금융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 재정 커뮤니케이션, 위기 관리 등의 전 영역에서 분야를 넘나드는 자체적인 소셜 디지털 분석법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위버 셴드윅은 인터퍼블릭그룹(NYSE:IPG)의 자회사이다. 공식홈페이지  http://www.webershandwick.com .

Topics: business awards,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business award, weber shandwick, The Stevie Awards, 스티비상, 비즈니스대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스티비 어워즈,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위버 셴드윅

필리핀 온라인 쇼핑객을 위한, 스티비 상에 빛나는 글로브 텔레콤사의 온라인 보안 회사 '지-익스체인지'

Posted by Clara Im on Fri, Apr 04, 2014 @ 02:43 AM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글로브 텔레콤(Globe Telecom)사는 세계 유일의 국제적이고 전체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인 국제 비즈니스 대상의 2013 마케팅 분야에서 올해의 신상품 서비스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2014 국제 비즈니스 대상 출품작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 참조하세요

describe the image

지캐쉬는 필리핀의 선도적 통신회사인 글로브 텔레콤이 전액 출자한 지-익스체인지사의 모바일 머니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자들은 그들의 돈을 지캐쉬로(이용자들의 “지캐쉬 지갑”에 자동 저장됨) 전환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사용시간 충전, 송금, 청구서 지불 등에 - 텍스트 메시지를 보내는 속도로 -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제3세계의 나라인 필리핀에서 혁신적인 모바일 머니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은 매우 도전적인 사건입니다. 보다 자세히 말씀 드리자면, 필리핀인들의 상거래의 80%는 현금이며, 사실상 20%만이 신용카드나 직불카드의 편리함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는 안전(사기에 덜 노출되는)을 위해서이며, 필리핀인들이 빚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익스체인지사의 파올로 발타오 사장에게 2014년 필리핀 온라인 쇼핑 분야의 가장 큰 도전과제는 무엇으로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 중 적은 비율만이 온라인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발타오는 말했습니다. “ (i) 배달품이 필리핀 땅에 도착했을 때 생기는 귀찮은 일들과 비용 때문에, 그리고 (ii) 모든 외국 상인들이 국제적으로 발송하지 않기 때문에, 외국 사이트에서 쇼핑하는 것이 방해 받긴 하지만요.”

발타오는 이어 말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 쇼핑과 전자상거래에 대한 고객들의 증가하는 선호에 부응하고, 상품의 안전성과 편리성, 배달품이 곧바로 필리핀 문간으로 배달된다는 약속까지 보장하기 위해 ‘지캐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가상 지불’을 개발했습니다.

 

도전을 만나다

“지캐쉬가 지불수단으로 자리잡아 갈수록, 고객의 변화무쌍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혁신에 대한 도전에 끊임없이 직면하게 됩니다.” 발라타가 덧붙였습니다. “2013년 스티비상을 수상함으로써 지캐쉬는 상품과 서비스 혁신에 있어서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는 또한 필리핀에서 선도적 모바일 머니 서비스로서 지캐쉬의 가치를 강화시켜 주었습니다.”

발타오는 결론적으로 말하길 “우리는 스티비상의 수상이 우리 브랜드에 부여한 세계적인 인식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며, “이는 우리의 혁신에 가치를 부여했을 뿐만 아니라 혁신을 계속해야 한다는 영감을 주었습니다”라고 하였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발타오는 다가오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 대한 기대로 들떠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증가일로에 있는 훌륭한 비즈니스에 주어지는 아-태 스티비상은 이보다 더 좋은 때를 만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대상은 보다 많은 아-태 지역 회사들이 최상의 비즈니스 관행과 혁신적 서비스에 대해 인정받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혁신과 보안

“지캐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지캐쉬 아멕스) 가상 지불’은 이용자들에게 지캐쉬 지갑과 연결된 가상계좌를 제공합니다. 이런 종류의 서비스에서는 처음으로, ‘지캐쉬 아멕스 가상 지불’은 지불 방식으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를 채택한 사이트에서 쇼핑하는 안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이용자들의 지캐쉬 지갑에 연결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함이 자동적으로 할당되며, 안전을 위해 그들이 언제든 바꿀 수 있는 보안코드도 주어집니다. 추가적인 계좌 안전 수단으로써, 문자 메시지가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모든 거래가 성공할 수 있도록 발송됩니다. 이 방법으로, 이용자들은 누군가 자신의 계정을 사용하려 할 때 경보를 받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쇼핑 경험

필리핀인들에게 이 서비스가 안전하다고 확신을 시킴으로써, 지-익스체인지는 필리핀 시장에 안성맞춤인 일관된 쇼핑 경험 개발을 꾸준히 진행하였습니다.

신뢰성 있는 운송 회사와 파트너쉽이 형성되었습니다. 모든 이용자들에게 ‘나의 쇼핑 박스(MSB)’라는 개인적인 미국 주소를 발급하여, 필리핀 사람들이 부담할 만한 비용으로 해외 배달품이 그들의 문 앞까지 곧장 배달 가능토록 하였습니다.  

미국 상품에 대한 필리핀인들의 취향은 해외 구매품을 수취하기 위해 취해야 하는 추가 단계(그리고 비용)으로 인해 어느 정도 위축되었었습니다. 이제 나의 쇼핑 박스가 전에는 해외에 나가있는 950만 명의 필리핀 노동자들이 포장해서 보내는 갈색 큰 박스를 기다려야만 받을 수 있거나 지역에서 원래 값의 3배로 밖에 살 수 밖에 없었던 물품을 지역 관세를 지불하여 물품을 배달하여 주는 것입니다.

 

괄목할 만한 성과

지금까지, ‘지케쉬 아멕스 가상 지불’은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고, 영업개시1년 만에 아래와 같은 결과를 이루었습니다.

- 2012년 10월 이용자가 895명이었는데, 6개월 만에 200배 넘게 성장하여 2013년 4월 195,560명의 이용자로 성장했습니다.

- 이용자의 일 평균 거래 횟수는 180% 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 2012년 글로브 텔레콤은 사상 최초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들로부터 100%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 2012년 전체 글로브 텔레콤의 홍보 활동에서 2번째로 높은 투자대비효과 기여자가 되었습니다.

아직 보수적인 지역 환경 속에서 운영하고 있지만, ‘지캐쉬 아멕스 가상 지불’은 지역적 특성과 연계된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필리핀 시장에 대해서 점점 큰 점유율을 얻고 있습니다. 결국 그것은 필리핀 사람들을 위한, 필리핀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하여, 글로브 텔레콤은 또다른 간격의 가교가 되며, 이용자들을 그들 서로 뿐만 아니라 다른 세계와도 연결토록 할 수 있습니다.

 

미래 혁신

발타오는 결론적으로 “필리핀이 특별히 모바일 머니 산업에서 점점 더 많은 기술적 발전을 도입하는 것은, 지속적으로 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혁신을 제공하도록 저에게 영감을 줍니다. 이는 우리의 고객을 위해 멋진 세상을 창조하기 위한 모든 작업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파올로 발타오에 대해서

파올로 발타오는 글로브 텔레콤이 전액 출자한 지-익스체인지사(지엑스아이)의 사장입니다. 지엑스아이는 지캐쉬라고 부르는 비카드, 비현금 모바일 상업 서비스를 개척했습니다. 2004년 10월 필리핀에서 업무개시한 지캐쉬는 현재 1백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장이 되기 전에 파올로는 국제 결제 및 금융 업무 개발 책임자, 재정 및 정부 서비스 부문 책임자, 그리고 해외근로자 및 자금 결제 부문 책임자를 포함하여 지엑스아이의 여러 보직을 거쳤습니다. 그는 상품 전략의 입안, 상품 구성의 경영, 비즈니스 전략의 수립 및 실행, 국제적 국내적 파트너의 인수 등을 담당하였습니다.

지엑스아이에서 일하기 전에 파올로는 제약업, 금융 및 결제업, 그리고 통신산업에서 13년 동안 상품 경영과 비즈니스 개발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글로브 텔레콤에 대하여

글로브 텔레콤은 필리핀의 선도적인 종합 통신 서비스로, 이동 통신, 유선 통신, 광대역, 데이터 연결, 인터넷과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 전반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망라하여 소비자와 비즈니스의 요청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글로브 텔레콤의 주체는 나라 전체와 각 지역의 산업 리더로 인정받는 아야라 및 싱텔사 입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globe.com.ph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트위터 계정은 http://twitter.com/talk2Globe, 이고 페이스북 계정은 http://facebook.com/GlobePH입니다.

Topics: business awards,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business award, The Stevie Awards, 지-익스체인지, G-Exchange, 스티비상, 비즈니스대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스티비 어워즈,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People's Choice Stevie® Awards for Favorite Company Winners Announced

Posted by Michelle Rutkowski on Tue, Sep 24, 2013 @ 05:46 PM

More than 15,000 votes were cast in this year's People's Choice Stevie® Awards for Favorite Companies, a feature of 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the world's premier business awards competition.  Voting closed last Wednesday (September 18th).

PCSAFC LogoWith the most votes received in their respective categories, the following are the 2013 winners of the crystal People's Choice Stevie® Award trophies:


Advertising, Marketing & PR: LLORENTE Y CUENCA         
Automotive & Transportation: Korea Transportation Safety Authority                             
Business Services: translate plus                 
Computer Hardware & Electronics: Arvento Mobile Systems   
Computer Services: ROFF                 
Computer Software: BlueCat                 
Conglomerates: GE Global Growth and Operations               
Consumer Products, Food & Beverage: McCain Foods         
Energy & Utilities: RTR Rete Rinnovabile               
Financial Services: Codan Insurance                     
Health & Pharmaceutical: NU SKIN Greater China                 
Industrial: SmartSite, LLC                 
Internet & New Media: WordPress.org                   
Media & Entertainment: Dulsori                   
Non-Profit & Government Organizations: Endeavor                 
Services: Maras Group                   
Telecommunications: Lycamobile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ncluding a complete list of all Stevie Award winners in the 2013 IBAs, visit www.StevieAwards.com/IBA.

The crystal People's Choice Stevie Awards will be presented on stage to winners who are represented at the 10th Annual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banquet at the W Hotel in Barcelona, Spain on October 14th. Tickets are still available for this gala event. Otherwise awards will be shipped to winners in late October.

Congratulations to the winners!

About the Stevie® Awards
Stevie Awards are conferred in four programs: The American Business Awards, 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the 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and the 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 A fifth program, the Asia-Pacific Stevie Awards, will open for entries next month. Learn more about the Stevie Awards at www.StevieAwards.com, and follow the Stevie Awards on Twitter @TheStevieAwards

 

Contact:

Michelle Rutkowski
Marketing Director
michelle@thestevies.com
+1 703-547-8389
www.StevieAwards.com

 

Topics: business awards, business awards, business award, company awards, IBAs, peoples choice stevie awards, people's choice awards, peoples choice awards, The Stevie Awards, People's Choice Stevie® Awards for Favorite Co, 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stevie winners, favorite companies, awards program, 2013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5 New Ways to Win in The 2012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Posted by Liz Dean on Wed, Jun 20, 2012 @ 12:09 PM

As the final entry deadline for The 2012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the world's premier business awards competition, approaches on 27 June, we wanted to highlight five additional ways you can win awards in the 2012 IBAs.

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A new addition to the' repertory of awards in 2012 are five best-of-competition prizes that will awarded to the organizations that submit the best body of work to the competition, in their own name or in the names of one or more clients. New business award recognitions include:

  1. Organization of the Year:   Will be awarded to the organization with the highest overall point total in the IBAs.  The organization may be large or small, public or private, for profit or non-profit.
  2. Public Relations Agency of the Year:  Will be awarded to the PR agency network or shop with the highest overall point total, earned in its own name or in the name of one or more clients.
  3. Marketing Agency of the Year:  Will be awarded to the marketing services agency network or shop with the highest overall point total, earned in its own name or in the name of one or more of its clients.
  4. Interactive Services Agency of the Year:  Will be awarded to the web, interactive, app development, etc. services firm with the highest overall point total, earned in its own name or in the name of one or more clients.
  5. Top 10: Will be awarded to the 10 organizations with the most award points in the 2012 IBAs.

These awards cannot be applied for directly. Winners will be determined by a points system based on the total number of awards won in the IBAs, with a  Gold Stevie win counting for 3 points, a Silver Stevie for 2 points, and a Bronze Stevie counting for 1.5. 

Overall point winners in the five categories will be awarded the exclusive right to use a unique Best of the 2012 IBAs logo.

Have questions about the best-of-competition prizes? Email us at help@stevieawards.com or call us at + 1 703-547-8389.

Topics: business awards,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stevie awards, business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