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Awards Blog

2020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그랑프리 수상자 발표

Posted by Clara Im on Fri, Aug 07, 2020 @ 06:36 AM

올해의 조직은 'SM 프라임 홀딩스'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스티비어워즈(Stevie® Awards)에서 2020 (제7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그랑프리 수상자인 다섯 조직을 발표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29개 나라에 있는 조직(기관이나 기업)이나 개인의 혁신적인 성과를 시상하는 유일한 상이다. 이 지역 모든 조직이나 개인은 출품작을 제출할 수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금, , 동 스티비상 수상자는 7월 8일에 발표되었다. 이 상들은 5월과 6월에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전 세계 100 이상의 전문가들의 평균 심사 점수에 의해 결정되었다. 수상자들은 9 22일 오후 2(한국시간)에 열리는 온라인 시상식(Virtual Awards Ceremony)에서 축하 받게 된다. 현재 시상식 참가를 위한 티켓이 판매 중이다.

'올해의 조직(Organization of the Year)' 2020 그랑프리는 SM 수퍼몰(SM Supermalls)과 쇼핑 센터 매니지먼트(Shopping Center Management)의 소유주인 필리핀의 SM 프라임 홀딩스(SM Prime Holdings)에게 수여되었다. 이들은 3개의 금상, 11개의 은상, 17개의 동상을 차지하여 56.5점을 받았다. SM 수퍼몰은 2019년에도 이 상을 받았다.

SM Supermalls-1

다른 그랑프리 수상자는 가장 많은 출품작을 제출한 4개국의 최고 수상작에 수여된다.

대한민국: 강경구 - 디트라이브(D.TRIB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해의 최고 혁신 마케팅 또는 광고 프로페셔널 금상 수상자.

중국: 그레이트 이글스 홀딩스 리미티드(Great Eagle Holdings Limited)에 의해 제출된 홍콩 쓰리가든로드에 있는 주차장의 풍량제어특성(DCV)을 위한 사물인터넷 기술 어플리케이션. 기술 경영, 기획 & 실행 혁신상 - 기타 모든 산업 부문 금상 수상작.

필리핀: TTEC의 CultureCX Fuels Employee and Client Success. 인사관리 기술 활용 혁신상 - 기타 모든 산업 부문 금상 수상작.

호주: 이벤츠에어(EventsAIR)의 온에어(OnAIR) - 온라인/하이브리드 이벤트 솔루션. 기술 개발 혁신상 - 컴퓨터 산업 부문 금상 수상작.

2020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는 대한민국, 호주, 중국, 인도,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미얀마, 몰디브,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파키스탄, 라오스, 베트남 등 20개 국가의 기업/조직들이 수상했다. 올해의 심사위원들은 아태 지역 혁신적 성과에 대한 1200여 출품작들을 평가했다.

스티비어워즈의 매기 갤러허 대표는 그랑프리 수상자를 발표하며 말했다. "2020년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도전적인 시기이지만, 그랑프리 수상자들은 결단력과 회복력, 혁신을 통해 어려운 시간들 속에서도 여전히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였습니다. 저희는 올해 스티비상 수상자들이 이룬 성취를 칭송하며, 9 22일 시상식에서 축하하길 고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과 9 22일 시상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스티비상 수상자들의 목록은 홈페이지 http://Asia.Stevieawards.com에서 볼 수 있다.

2020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스폰서와 파트너로 adobo magazine과 PR Newswire Asia가 있다.

Topics: The Stevie Awards, Grand Stevie Winner, 스티비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아태스티비상

Subscribe to Email Updates

Recent Posts

Posts by Topic

see all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