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20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일정 변경

Posted by Clara Im on Tue, Mar 31, 2020 @ 05:12 AM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 운영조직 스티비 어워즈(The Stevie® Awards)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20 (제7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의 전체 일정을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APSA20_EXTDL170620_600x300_Korean

먼저 최종 출품 마감일이 6 17일로 더 연장된다. 추가적인 지체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6 17일까지 제출되는 출품작들은 어떤 이유로든 심사 과정에서 불이익을 받지 않는다. 심사 과정은 6 29일까지 연장되며, , , 동 스티비상 수상자들은 7 8일 발표된다. 5 29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기로 했던 제7회 시상식의 일정은 9 4일 하노이로 변경된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은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 걸쳐 비즈니스계의 '혁신'을 시상하는 유일한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이며, 대규모와 소규모, 영리와 비영리, 공공과 민간에 상관 없이, 아태지역 29개국에 있는 모든 조직들에 열려 있다.

이 상은 어떤 일터에서 성취되었든, 모든 형태의 혁신을 시상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출품작들은 8개의 언어(한국어, 말레이어, 영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베트남어)로 출품할 수 있으며, 출품이 가능한 카테고리에는 연례보고서 및 출판물 부문, 고객 서비스 부문, 기업/조직 부문, HR 부문, IT 부문, 경영 부문, 마케팅 부문, 비디오 부문, 신제품 부문, 기업 커뮤니케이션, IR, PR 부문, 웹사이트 부문 등이 있다.

2020년의 새로운 점은, 전통적인 스티비상의 에세이 대신 성취에 대한 5분 길이의 비디오를 제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모든 카테고리에 해당된다
, , 동 스티비상 수상자들은 아태 전 지역의 수많은 전문가들이 심사 과정에 참가해 결정한다.
스티비상 트로피는 애미상을 비롯 여러 국제적인 비즈니스 상의 트로피를 제작한 곳에서 만든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갖고 싶어하는 상 중의 하나이다. 상명인 스티비(Stevie)는 그리스어로 왕관(Crowned)’을 의미한다.

스티비 어워즈에 대하여

스티비 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 국제 비즈니스 대상(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여성 기업인 스티비 대상(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영업 고객서비스 스티비 대상(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 미국 비즈니스 대상(The American Business Awards®), 독일 스티비상(German Stevie Awards), 위대한회사 스티비상(Stevie Awards for Great Employers), 그리고 새로운 중동 스티비상(Middle East Stevie Awards) 8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스티비상에는 매년 70여 국가에서 1 2천 이상의 조직이 출품한다. 모든 형태와 규모의 조직 및 그 조직을 이끄는 사람들의 명예를 기리는 스티비 어워즈는 전세계 기업들이 창출해낸 뛰어난 성과들을 인정하는 일을 하고 있다. 스티비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tevieAwards.com에서 볼 수 있다.

*adobo magazinePR Newswire Asia2020년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공식 스폰서이다.

Topics: 스티비상, 비즈니스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2020 Asia-Pacific Stevie Aw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