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Awards Blog

스티비상 수상자가 밝히는 아시아-태평양에서의 성공 조건

Posted by Clara Im on Mon, Apr 28, 2014 @ 06:01 AM

위버 셴드윅 아시아-태평양은 2013 국제 비즈니스 대상에서 2개의 스티비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북경 사무소는 중국 맥도날드를 위한 앱을 만들어 앱 어워즈 분야에서 수상했고, 싱가포르 사무소는 PR 어워즈 분야에서 커뮤니티 관계 캠페인으로 수상했습니다. (2014 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출품작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출품요강을 이곳에서 받아보세요.)

우리는 위버 셴드윅 베이징의 인라인 전략 부회장 사이먼 당에게 회사와 조직들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더 잘 홍보하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의 견해를 들었습니다. 

 

고객과의 관계 맺기
describe the image

사이먼은 말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 특히 중국 시장에서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접근은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들은 모바일 전략을 나중으로 미룰 것이 아니라 사업 시작부터 함께 구상해야 합니다. 그것이 전용 앱에 투자하는 것이든 위챗, 라인 혹은 웨이보와 같은 소셜 미디어 모바일에 컨텐츠를 생성하는 것이든, 모바일 장치에서의 브랜드 특화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오늘날의 끊임없이 활동하고 변화하는 인터넷 라이프 스타일의 요구에 부응해야만 합니다.”

사이몬은 첨언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와 위챗, 왓츠앱 등을 통해 1대1로 대화할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브랜드로서도 고객들과 개인적인 대화를 나눔으로써 그들에 대해서 더 배울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고객에 대한 헌신

위버 셴드윅의 앱 분야 스티비상 수상 출품작, “올림픽 앱 청춘과 함께 금메달을 향해 가다”는 어떻게 대행사가 소셜 미디어 사용을 통하여 그들의 고객인 맥도날드의 청소년 시장 접근을 도왔는지에 대한 완벽한 예입니다.

사이먼은 우리에게 스티비상을 그들 업계의 주요 상의 하나로 여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상을 받은 것이 영예롭고 기쁩니다. 그것은 우리 고객을 위한 특별한 헌신과 우리 전체 팀의 기술,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증거입니다.”

그는 위버 셴드윅 팀이 맥도날드 앱을 제작하는 것이 무척 즐거웠다고 말합니다. “이 앱은 중국의 올림픽 팬들과 진정으로 관계 맺고 그들의 열정과 가까워지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상을 수상한 것은 팀이 다가올 캠페인들을 위해 어떤 종류의 모바일앱을 만들어야 할지, 그리고 어떻게 우리가 진정 고객을 사로잡고 차이를 만들어내는 더 많은 앱을 만들 것인가에 대한 한계를 넘어설 의욕을 북돋아 주었습니다.”

 

베이징에서 돌아다니기

끊임없이 활동하고 변화하는 인터넷 라이프 스타일 인구의 한 사람으로서 사이먼은 말합니다. “베이징에서 택시를 타는 것은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저는 위챗의 통합 지불 시스템과 함께 디디다체(嘀嘀打车)를 이용하는 것을 좋아하지요.” 베이징에서 사업을 한다면 유용한 정보일 것입니다.

 

역사적인 변화

우리는 사이먼에게 미래 구상을 물어보았습니다. 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중국에 혁신이 없다고 합니다.” 사이먼은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스티비상 수상자들이 보여주듯이, 그것은 완전히 틀린 말입니다. 우리는 역사적인 변화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막대한 변화를 주도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더 많을 것입니다.”

 

사이먼 당에 대해
사이먼 당은 위버 셴드윅 베이징의 인라인 전략 부회장이다. 그는 디지털에서 전통적인 홍보팀에 이르기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세계에서 고객과 광고 타겟을 고무시키는 통합 마케팅과 미디어 전략을 감독하기 위한 전략적 방향을 제시한다. 그의 디지털 분야에서의 10년 간의 경험은 빠른 이동 소비재, 금융, 소매, 여행, 테크놀로지 버티칼 분야를 포괄하여 유급 검색, 소셜 미디어, 전시매체 구매, 표면 광고 그리고 창조적 콘텐츠 생산을 포함한다. 사이먼의 현재 고객에는 맥도날드, 유니레버, 마이크로소프트, 캘리포니아 월넛과 오션 스프레이가 있다.

위버 셴드윅에서 일하기 전, 사이먼은 Mindshare NY에서 SAP을 위한 글로벌 계정과 모든 유니레버 브랜드들의 북미 지역을 감독하는 글로벌 리서치 디렉터였다. 유니레버를 위해서, 그의 팀은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운영, 영향력 행사자 관계, 2010년 최고 팬페이지를 이끌었던 페이스북을 포함한 유니레버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고 실행했다. 사이먼은 또한 유니레버의 북미 디지털 혁신 이사회에 검색과 디지털 미디어 전략을 위한 모든 브랜드들의 자문위원으로 함께 하도록 초대받았다.

사이먼은 비폰의 연례 아시아 소셜 미디어 회의(BeaPon’s Annual Asia Social Media Summit), 2012년 베이징 정부 정세 포럼(the Beijing Government Affairs Forum 2012), SES 중국, SES 런던, OMS 뉴욕을 포함한 다양한 국제 컨퍼런스에서 발표했고 뉴욕 지클린 경영학부의 초대강사였다. 사이먼은 테드 엑스 베이징의 자원봉사자이며, 컬럼비아 대학에서 MBA를 받았다.

 

위버 셴드윅에 대하여
위버 셴드윅은 81개 국가에 사무실을 둔 선구적인 글로벌 홍보회사이다. 회사의 기획자, 전략가, 분석가, 제작들, 디자이너, 개발자, 홍보팀 등 다양한 팀이 그들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접근과 영향력 있는 업무 성과를 평가 받아 세계에서 가장 명망 있는 상을 수상했다. 회사는 소비자 마케팅, 기업 평판, 건강관리, 기술, 공공정책, 금융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 재정 커뮤니케이션, 위기 관리 등의 전 영역에서 분야를 넘나드는 자체적인 소셜 디지털 분석법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위버 셴드윅은 인터퍼블릭그룹(NYSE:IPG)의 자회사이다. 공식홈페이지  http://www.webershandwick.com .

Topics: business awards,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business award, weber shandwick, The Stevie Awards, 스티비상, 비즈니스대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스티비 어워즈,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위버 셴드윅

필리핀 온라인 쇼핑객을 위한, 스티비 상에 빛나는 글로브 텔레콤사의 온라인 보안 회사 '지-익스체인지'

Posted by Clara Im on Fri, Apr 04, 2014 @ 02:43 AM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글로브 텔레콤(Globe Telecom)사는 세계 유일의 국제적이고 전체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인 국제 비즈니스 대상의 2013 마케팅 분야에서 올해의 신상품 서비스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2014 국제 비즈니스 대상 출품작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 참조하세요

describe the image

지캐쉬는 필리핀의 선도적 통신회사인 글로브 텔레콤이 전액 출자한 지-익스체인지사의 모바일 머니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자들은 그들의 돈을 지캐쉬로(이용자들의 “지캐쉬 지갑”에 자동 저장됨) 전환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사용시간 충전, 송금, 청구서 지불 등에 - 텍스트 메시지를 보내는 속도로 -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제3세계의 나라인 필리핀에서 혁신적인 모바일 머니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은 매우 도전적인 사건입니다. 보다 자세히 말씀 드리자면, 필리핀인들의 상거래의 80%는 현금이며, 사실상 20%만이 신용카드나 직불카드의 편리함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는 안전(사기에 덜 노출되는)을 위해서이며, 필리핀인들이 빚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익스체인지사의 파올로 발타오 사장에게 2014년 필리핀 온라인 쇼핑 분야의 가장 큰 도전과제는 무엇으로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 중 적은 비율만이 온라인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발타오는 말했습니다. “ (i) 배달품이 필리핀 땅에 도착했을 때 생기는 귀찮은 일들과 비용 때문에, 그리고 (ii) 모든 외국 상인들이 국제적으로 발송하지 않기 때문에, 외국 사이트에서 쇼핑하는 것이 방해 받긴 하지만요.”

발타오는 이어 말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 쇼핑과 전자상거래에 대한 고객들의 증가하는 선호에 부응하고, 상품의 안전성과 편리성, 배달품이 곧바로 필리핀 문간으로 배달된다는 약속까지 보장하기 위해 ‘지캐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가상 지불’을 개발했습니다.

 

도전을 만나다

“지캐쉬가 지불수단으로 자리잡아 갈수록, 고객의 변화무쌍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혁신에 대한 도전에 끊임없이 직면하게 됩니다.” 발라타가 덧붙였습니다. “2013년 스티비상을 수상함으로써 지캐쉬는 상품과 서비스 혁신에 있어서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는 또한 필리핀에서 선도적 모바일 머니 서비스로서 지캐쉬의 가치를 강화시켜 주었습니다.”

발타오는 결론적으로 말하길 “우리는 스티비상의 수상이 우리 브랜드에 부여한 세계적인 인식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며, “이는 우리의 혁신에 가치를 부여했을 뿐만 아니라 혁신을 계속해야 한다는 영감을 주었습니다”라고 하였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발타오는 다가오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 대한 기대로 들떠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증가일로에 있는 훌륭한 비즈니스에 주어지는 아-태 스티비상은 이보다 더 좋은 때를 만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대상은 보다 많은 아-태 지역 회사들이 최상의 비즈니스 관행과 혁신적 서비스에 대해 인정받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혁신과 보안

“지캐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지캐쉬 아멕스) 가상 지불’은 이용자들에게 지캐쉬 지갑과 연결된 가상계좌를 제공합니다. 이런 종류의 서비스에서는 처음으로, ‘지캐쉬 아멕스 가상 지불’은 지불 방식으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를 채택한 사이트에서 쇼핑하는 안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이용자들의 지캐쉬 지갑에 연결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함이 자동적으로 할당되며, 안전을 위해 그들이 언제든 바꿀 수 있는 보안코드도 주어집니다. 추가적인 계좌 안전 수단으로써, 문자 메시지가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모든 거래가 성공할 수 있도록 발송됩니다. 이 방법으로, 이용자들은 누군가 자신의 계정을 사용하려 할 때 경보를 받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쇼핑 경험

필리핀인들에게 이 서비스가 안전하다고 확신을 시킴으로써, 지-익스체인지는 필리핀 시장에 안성맞춤인 일관된 쇼핑 경험 개발을 꾸준히 진행하였습니다.

신뢰성 있는 운송 회사와 파트너쉽이 형성되었습니다. 모든 이용자들에게 ‘나의 쇼핑 박스(MSB)’라는 개인적인 미국 주소를 발급하여, 필리핀 사람들이 부담할 만한 비용으로 해외 배달품이 그들의 문 앞까지 곧장 배달 가능토록 하였습니다.  

미국 상품에 대한 필리핀인들의 취향은 해외 구매품을 수취하기 위해 취해야 하는 추가 단계(그리고 비용)으로 인해 어느 정도 위축되었었습니다. 이제 나의 쇼핑 박스가 전에는 해외에 나가있는 950만 명의 필리핀 노동자들이 포장해서 보내는 갈색 큰 박스를 기다려야만 받을 수 있거나 지역에서 원래 값의 3배로 밖에 살 수 밖에 없었던 물품을 지역 관세를 지불하여 물품을 배달하여 주는 것입니다.

 

괄목할 만한 성과

지금까지, ‘지케쉬 아멕스 가상 지불’은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고, 영업개시1년 만에 아래와 같은 결과를 이루었습니다.

- 2012년 10월 이용자가 895명이었는데, 6개월 만에 200배 넘게 성장하여 2013년 4월 195,560명의 이용자로 성장했습니다.

- 이용자의 일 평균 거래 횟수는 180% 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 2012년 글로브 텔레콤은 사상 최초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들로부터 100%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 2012년 전체 글로브 텔레콤의 홍보 활동에서 2번째로 높은 투자대비효과 기여자가 되었습니다.

아직 보수적인 지역 환경 속에서 운영하고 있지만, ‘지캐쉬 아멕스 가상 지불’은 지역적 특성과 연계된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필리핀 시장에 대해서 점점 큰 점유율을 얻고 있습니다. 결국 그것은 필리핀 사람들을 위한, 필리핀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하여, 글로브 텔레콤은 또다른 간격의 가교가 되며, 이용자들을 그들 서로 뿐만 아니라 다른 세계와도 연결토록 할 수 있습니다.

 

미래 혁신

발타오는 결론적으로 “필리핀이 특별히 모바일 머니 산업에서 점점 더 많은 기술적 발전을 도입하는 것은, 지속적으로 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혁신을 제공하도록 저에게 영감을 줍니다. 이는 우리의 고객을 위해 멋진 세상을 창조하기 위한 모든 작업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파올로 발타오에 대해서

파올로 발타오는 글로브 텔레콤이 전액 출자한 지-익스체인지사(지엑스아이)의 사장입니다. 지엑스아이는 지캐쉬라고 부르는 비카드, 비현금 모바일 상업 서비스를 개척했습니다. 2004년 10월 필리핀에서 업무개시한 지캐쉬는 현재 1백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장이 되기 전에 파올로는 국제 결제 및 금융 업무 개발 책임자, 재정 및 정부 서비스 부문 책임자, 그리고 해외근로자 및 자금 결제 부문 책임자를 포함하여 지엑스아이의 여러 보직을 거쳤습니다. 그는 상품 전략의 입안, 상품 구성의 경영, 비즈니스 전략의 수립 및 실행, 국제적 국내적 파트너의 인수 등을 담당하였습니다.

지엑스아이에서 일하기 전에 파올로는 제약업, 금융 및 결제업, 그리고 통신산업에서 13년 동안 상품 경영과 비즈니스 개발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글로브 텔레콤에 대하여

글로브 텔레콤은 필리핀의 선도적인 종합 통신 서비스로, 이동 통신, 유선 통신, 광대역, 데이터 연결, 인터넷과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 전반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망라하여 소비자와 비즈니스의 요청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글로브 텔레콤의 주체는 나라 전체와 각 지역의 산업 리더로 인정받는 아야라 및 싱텔사 입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globe.com.ph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트위터 계정은 http://twitter.com/talk2Globe, 이고 페이스북 계정은 http://facebook.com/GlobePH입니다.

Topics: business awards,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business award, The Stevie Awards, 지-익스체인지, G-Exchange, 스티비상, 비즈니스대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스티비 어워즈,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Korean]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출품 마감일 3월 31일로 연장

Posted by Clara Im on Thu, Mar 13, 2014 @ 05:43 AM

describe the image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조직과 개인이 이룬 비즈니스 성취를 치하하고 상을 주는 최초의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의 2014년(제1회) 최종 응모 기한이 3월 31일로 연장되었다.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http://Asia.StevieAw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티비상(Stevie Awards)은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오스카 및 기타 주요 국제 대상을 만드는 회사에서 제조한 스티비상 트로피는 세계 최고의 찬사를 받는 상이다.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상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22개국에 위치하고 있는 모든 조직과 개인이 지원 가능하다.

응모 가능한 분야는 다음과 같다.

  • 올해의 기술 회사
  • 올해의 제조 회사
  • 올해의 서비스 회사
  • 올해의 정부 또는 비정부기구
  • 올해의 최고성장회사
  • 올해의 수출회사
  • 올해의 경영팀
  • 올해의 고객서비스 회사
  • 올해의 기술산업 경영인
  • 올해의 제조산업 경영인
  • 올해의 서비스산업 경영인
  • 올해의 정부 또는 비정부기구 경영인
  • 올해의 여성경영인
  • 올해의 새로운 기술상품
  • 올해의 새로운 소비자 상품
  • 올해의 새로운 소비자 서비스
  • 올해의 새로운 기업 상품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열리는 제1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시상식 및 연회는 5월 30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된다.

스티비상(Stevie Awards)소개

스티비상은 미국 비즈니스 대상, 국제 비즈니스 대상, 여성 기업인 스티비 대상, 영업 및 고객서비스 스티비 대상,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5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모든 형태와 규모의 조직, 그리고 그 뒤에 숨은 공로자들에게 영예를 돌리는 스티비상은 전 세계 직업 현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사람과 기업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스티비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tevieAw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트위터 계정은@TheStevieAwards이다. 

Topics: stevie awards, product of the year, company of the year, Asia-Pacific, service of the year, executive of the year, leader of the year, Awards, company/organization awards, Organization of the Year, 스티비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Asia-Pacific Stevie Awards, 스티비 어워즈, 스티비,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Stevie,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 아태스티비상

제1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신설 기념 스티비상 설립자, 마이클 갤러허 회장 방한

Posted by Clara Im on Sun, Feb 23, 2014 @ 11:50 PM

2월 13일, 스티비상(The Stevie® Awards)의 설립자 마이클 갤러허 회장이 방한했다. 전 세계 기업과 조직 및 임직원들의 성취를 격려하기 위해 창설된 스티비상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22개 국가를 대상으로 하는 ‘제1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을 신설하고, 아시아 지역과 소통하는 거점으로 서울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스티비상(Stevie® Awards, 미국 Washington D.C. 소재)은 뉴욕 포스트에서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the business world's own Oscar Awards)'이라 칭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비즈니스 대상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2년 미국 비즈니스 대상(American Business Awards)의 탄생과 함께 시작되었다. 현재 전 세계의 국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 비즈니스 대상(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여성 기업인 스티비 대상(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영업 및 고객서비스 스티비 대상(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오는 5월 서울에서 새롭게 제정된 제1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스티비상에는 매년 세계 60여 개국 200여명의 기업이나 조직의 대표, 임원 및 전문가인 심사위원들이 수 개월에 걸쳐 심사에 참여하며, 심사위원으로 미국 비즈니스계의 거물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네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의 저자 토니 로빈스(Tony Robbins) 그리고 런던 비즈니스스쿨 교수이자 글로벌 칼럼니스트 개리 하멜(Gary Hammel) 등이 참여한 바 있다.

마이클 갤러허 회장은 “변화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다양한 조직과 기업의 활동을 시장지향적이고 체계적으로 평가하여 치하하기 위해 아∙태스티비상을 창설하고, 아태지역 조직들이 영어가 아닌 자국어로 출품작을 작성, 제출,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국제적인 대상을 받는 것은 조직의 브랜드를 형성하고, 가치를 올릴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자 임직원들의 수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방법이기도 하다. 세계경제의 새로운 축으로 부상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상의 아∙태스티비상이 놀라운 성취를 이뤄낸 아시아 지역의 기업들에 큰 자부심을 안겨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1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말레이어, 태국어 7개 국어로 출품할 수 있으며, 18개 부문의 출품작을 접수한다. 경쟁에 대한 심사는 2단계로 진행된다. 첫 번째 심사 단계에서는 각 부문별로 국가별 금상, 은상 및 동상 수상자를 결정한다. 이 수상자는 4월 1일에 발표된다. 모든 금상 수상자는 전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각 부문에 대한 대상으로 지명될 권리를 놓고 심사를 받는데, 이 스티비상 대상 수상자는 5월 시상식 연회에서 발표된다.

전체적인 출품일정은 아래와 같다.

일시

내용

2014. 2. 19

일반출품 마감

2014. 3. 31

최종출품 마감

2014. 4. 23

수상작 발표

2014. 5. 30

시상식 연회(한국 서울 롯데호텔)

스티비상의 트로피는 오스카상, 에미상, 클리오상 트로피를 제작한 RS오웬사가 만든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갖고 싶어하는 상 중의 하나이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웹사이트 www.asia.stevieawards.com

한글사이트 www.asia.stevieawards.com/ko/home 

President Michael Gallagher2

President Michael Gallagher1

Topics: 마이클 갤러허, 스티비상, 아시아-태평양, Asia-Pacific Stevie Awards,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스티비 상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사무실이 서울에 설립되다

Posted by Clara Im on Sun, Feb 23, 2014 @ 11:48 PM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위한 스티비 어워즈(The Stevie Awards)의 새로운 사무실이 서울의 하나로애드컴과 함께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33길 8, 산도빌딩 5층이고, 전화번호는 82-2-3443-8389입니다.

서울에 사무실을 설립함과 동시에, 스티비에서는 아시아 지역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로 Clara Im(Clara@thestevies.com, 82-2-3443-8389)을 채용했습니다. 클라라는 하나로애드컴과 한국리더십센터 그룹에서 일했었고, 홍보와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10년 동안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녀는 앞으로 스티비 어워즈의 인지도를 높이고, 특히 새로운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을 아태 지역 22개국에 홍보할 것입니다. 그리고 주요 아시아 시장의 마케팅 대표들을 위해 소통하며, 아시아 지역의 언론과 출품자, 심사위원의 필요를 지원할 것입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하세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상에 대해 알기 원하시면...

describe the image

Topics: stevie awards, Asia-Pacific, 서울사무소, 스티비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스티비 어워즈, 스티비,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Stevie,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 아태스티비상

아시아기자협회, 아시아 16개국에서 스티비를 대표하다

Posted by Clara Im on Sun, Feb 23, 2014 @ 11:33 PM

스티비상은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타이 등의 나라를 포함하는 아시아 시장의 스티비상 마케팅 대표부를 세우기 위해 아시아기자협회와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스티비상의 마이클 캘러거 회장은 스티비 새 사무실 오픈을 위해 서울을 방문하는 동안 아시아기자협회 이상기 회장과 협정서에 공동서명 했습니다.

아시아기자협회는 아시아의 저널리스트들과 함께 긴밀하게 협력하여 정직하고 공정한 보도의 달성과 언론자유의 실현, 저널리즘의 진보를 위해 헌신하는 국제적인 조직입니다. 아시아기자협회의 각국 개인 멤버들과 챕터들은 협회의 이상기 회장에 의해 선정되어 그들 국가 안에서 스티비상 프로그램의 인지도를 높이고, 조직들이 스티비 어워즈 프로그램에 참가하도록 권장하며, 출품을 준비하고 제출하는 수상 후보들에게 편집적, 수송적 지원을 제공하고, 스티비 어워즈 프로그램을 위한 심사위원을 구성합니다.

아시아기자협회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www.ajanews.asia

아시아기자협회의 멤버들과 챕터는 브루나이, 미얀마, 캄보디아, 동티모르, 피지, 라오스, 몽골리아, 사모아, 솔로몬제도, 통가, 베트남 등의 다른 아시아 국가들에서도 스티비 어워즈 프로그램을 대표할 것입니다.

아시아기자협회 멤버 대표부가 선정되면, 그들의 컨택 정보가 스티비상 웹사이트에 게재될 것입니다. 

describe the image

Topics: stevie awards, Asia-Pacific, 스티비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스티비 어워즈, 스티비,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Stevie,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 아태스티비상, 아시아기자협회, Asia Journalist Association

Asia Journalist Association to Represent the Stevies in 16 Asian Markets

Posted by Clara Im on Tue, Jan 14, 2014 @ 12:52 AM

The Stevie Awards signed a letter of agreement with the Asia Journalist Association to provide marketing representation for its awards programs in Asian markets including Indonesia, Israel, Malaysia, Singapore, and Thailand, among others.

 

Stevie Awards president Michael Gallagher cosigned the agreement with AJA president Lee Sang-ki during his visit to Seoul, South Korea to open the Stevies' new office there.

The Asia Journalist Association is an international organization dedicated to the fulfillment of truthful and impartial reporting, the realization of press freedom, and the advancement of journalism in close cooperation with journalists of Asia. AJA individual members and/or chapters will be selected by AJA president Lee to raise awareness of Stevie Awards programs in their nations, to encourage organizations in their nations to participate in Stevie Awards programs, to provide editorial and logistical support to nominees in the preparation and submission of their entries, and to recruit judges for Stevie Awards programs.

Learn more about the AJA at www.ajanews.asia.

Other Asian nations in which AJA members or chapters will represent Stevie Awards programs include Brunei, Burma, Cambodia, East Timor, Fiji, Laos, Mongolia, Samoa, Solomon Islands, Tonga, and Vietnam.

When AJA member representatives have been selected their contact information will be published on the Stevie Awards websites.

signing 1 resized 600

 

아시아기자협회, 16개 아시아 시장에서 스티비상을 대표하다

스티비 어워즈는 아시아 시장의 스티비 어워즈 마케팅 대표부를 세우기 위해 아시아기자협회와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아시아기자협회는 아시아의 저널리스트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정직하고 공정한 보도의 달성과 언론자유의 실현, 저널리즘의 진보를 위해 헌신하는 국제적인 조직입니다. 아시아기자협회의 멤버들과 챕터는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타이, 브루나이, 미얀마, 캄보디아, 동티모르, 피지, 라오스, 몽골, 사모아, 솔로몬제도, 통가,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들에서 스티비 어워즈 프로그램을 대표할 것입니다. 

 

亚洲记者协会,在16个亚洲市场,代表史帝维奖。

史帝维奖为了树立亚洲市场史帝维奖市场营销代表部门,与亚洲记者协会签订协议。亚洲记者协会是与亚洲新闻记者共同紧密合作,为了达成正直、公正报道、实现媒体自由、新闻业进步,而付出贡献的国际性组织。亚洲记者协会成员及分会,将在印度尼西亚、以色列、马来西亚、新加坡、泰国、文莱、缅甸、柬埔寨、东帝汶、斐济、老挝、蒙古、萨摩亚、所罗门群岛、汤加、越南等其他亚洲国家,代表史帝维奖项目。

 

アジア記者協会、アジア16カ国の市場でスティービーを広める

スティービーアワーズは、アジア市場のスティービーアワーズマーケティング代表部を立ち上げるべく、アジア記者協会と協定を結びました。アジア記者協会はアジアのジャーナリストたちが緊密に協力し、正直で公正な報道の達成、マスコミの表現の自由の実現、ジャーナリズムの更なる進歩のために努める国際組織です。アジア記者協会のメンバー・チャプターはブルネイ・ミャンマーカンボジア・東ティモール・フィジー・ラオス・モンゴル・サモア・ソロモン諸島・トンガ・ベトナムなど、様々なアジア諸国でスティービーアワーズプログラムを代表してくれます。

 

Topics: stevie awards, Asia-Pacific, 스티비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스티비 어워즈, スティービーアワード, 스티비,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Stevie,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 아태스티비상, スティービー賞, 史蒂夫奖, 企业/组织奖, 아시아기자협회, Asia Journalist Association

Stevie Awards have opened its second office and its first outside the U.S.A.

Posted by Clara Im on Tue, Jan 14, 2014 @ 12:34 AM

The Stevie Awards new office to serve the Asia-Pacific region is colocated in the offices of Hanaroadcom in Seoul, South Korea. The address is the 5th floor of the Sando Building, 8, Dosan-daero 33-gil, Gangnam-gu, Seoul 135-893. The phone number for the office is +82-2-3443-8389.

Concurrent with the opening of the office, the Stevies have hired Clara Im to be Communications Director for Asia. Clara may be contacted at Clara@thestevies.com.

Clara has 10 years experience in public relations and corporate communications with Hanaroadcom, the Korea Trade-Investment Promotion Agency, and the Korea Leadership Center Group. Her brief will be to raise awareness of the Stevie Awards, particularly our new Asia-Pacific Stevie Awards program, throughout the 22 nations of the APAC region.

describe the image

스티비상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사무실이 서울에 설립되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서비스를 위한 스티비 어워즈(The Stevie Awards)의 새로운 사무실을 대한민국 서울에 열었습니다. 사무실 전화번호는 82-2-3443-8389입니다. 이와 동시에, 스티비에서는 아시아 지역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로 Clara Im을 채용했고, Clara@thestevies.com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在首尔,设立史帝维奖亚洲-太平洋地区总部办事处。

为了给亚洲-太平洋地区提供服务, 在大韩民国首尔,设立了史帝维奖(The Stevie Awards)新办公室。办公室电话号码是82-2-3443-8389。与此同时,史帝维聘请Clara Im,作为亚洲地区信息交流经理,她的联系方式为Clara@thestevies.com

 

スティービーアワーズ・アジア太平洋地域総括事務所がソウルに設立されました

アジア太平洋地域のサビスのためのスティアワThe Stevie Awards)のしいオフィスを大韓民ソウルにオプンしました。オフィスの電話番82-2-3443-8389 です。これと同時に、スティは、アジア地域のコミュニケションディレクタとしてClara Im採用しております。お問い合わせはClara@thestevies.comどうぞ

Topics: stevie awards, Asia-Pacific, 스티비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Asia-Pacific Stevie Awards, 스티비 어워즈, スティービーアワード, カスタマーサービス賞, 스티비,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Stevie,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 아태스티비상, アジア・太平洋地域

스티비상 2014년 스폰서십 안내 브로셔 발간

Posted by Clara Im on Sun, Jan 05, 2014 @ 08:03 PM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상 프로그램 #스티비상의 2014년 #스폰서십 안내 브로셔가 발간되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브로셔를 보실 있습니다.(영문)

describe the image

이 브로셔는 새로운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과 #독일스티비상을 포함한 2014년 우리의 6개 대상 프로그램 관련 스폰서십 기회에 대해 윤곽을 보여줍니다.


스티비상 스폰서십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폰서가 된 프로그램에 등록비 없이 무제한으로 출품 제출을 할 수 있는 권한.(이 혜택은 스폰서의 고객들에게도 확장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고객에게 하나 혹은 그 이상의 명예 스티비상을 명명하고 수여할 수 있는 권리.

• 행사의 공식적 프로그램에 전면 광고.

• 스폰서한 프로그램의 웹사이트에 100,000뷰까지 배너 광고 노출과 주간 스티비상 최신 e-뉴스레터에 소개

• 스폰서한 상의 시상식 참석 티켓

• 스폰서한 행사에서 상을 수여할 수 있는 최소 10분의 무대 시간

• 스폰서한 행사의 모든 사진과 비디오 클립 안에 로고 식별

• 스폰서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과 전후의 환대와 전시 특권

• #스티비상 블로그와 e-뉴스레터에 인터뷰나 프로필 형태로 편집 보도


귀하(혹은 귀 조직)의 필요에 꼭 맞는 맞춤형 스폰서십의 기회를 환영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The Stevie Awards 회장 Michael Gallagher 앞으로 연락 바랍니다.

Topics: 비즈니스상, 스티비어워즈, 스티비어워드, 스폰서쉽, 스폰서십, 후원기업, 후원, 스티비상, 아시아-태평양, 국제 비즈니스 대상, 스티비,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제1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일정 변경

Posted by Clara Im on Tue, Dec 24, 2013 @ 02:25 AM

 

2014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출품작을 모집하고, 심사위원을 선정하며, 시상식의 첫 개최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한 시간을 더 할애하기 위해 일정을 변경했습니다. 

logo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은 7년 만에 출범한 새로운 스티비상 프로그램입니다. 대회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2개국 안에서 운영되는 모든 조직(기업, 단체, 정부 등)이나 개인에게 열려있습니다. Asia.StevieAwards.com 웹사이트는 7개 언어로 소개되어 있으며, 출품(등록)과 심사 모두 이 7개의 언어로 가능합니다. 경쟁은 총 18개 분야에서 이루어집니다. 골드(금), 실버(은), 브론즈(동) 스티비상 수상자들은 국가 내에서 선정되며, 스티비 대상 수상자는 국경을 넘어선 지역에서 선정됩니다.

 

변경된 일정이 다음과 같습니다.

12월 4일이었던 일반등록 마감일이 2월 19일로 수정되었습니다.

1월 21일이었던 최종등록 마감일이 3월 12일로 수정되었습니다.

국가 별 금, 은, 동 스티비상 수상작은 4월 1일에 발표될 것입니다.

각 카테고리 별 스티비 대상(Grand Stevie Awards)을 결정하는 2단계 본심은 4월 28일에 시작됩니다. 스티비 대상 수상자는 시상식에서 발표될 것입니다.

제1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시상식은 5월 말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날짜와 장소는 추후 공지됩니다.

 

출품 요강과 대회 관련 상세 정보는 Asia.StevieAwards.com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회 관련 질문은? 우리는 여러 아시아 국가에 대표부가 있어 당신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대표부 리스트를 확인해보세요.


Topics: 비즈니스상, 스티비어워즈, 스티비 상, 스티비어워드, 아시아, 스티비상, 비즈니스대상,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대상, 스티비